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빠른길찾기 방법

푸른구름뭉게 2022. 12. 25. 14:16

 

빠른길찾기 방법

우리가 보통 새로운곳으로 가면 길찾기가 애매할때가 잇습니다. 내가 가야할곳을 모르는 경우가 많죠. 물론 네비를 이용하면 자동차로도 이용할수 있어요

 

 

제일 먼저 휴대폰을 이용해서 네비게이션을 활용하면 되죠. 각 통신사별로 이용할수 있는 어플이 있는데요. 보통은 데이터가 많이 나갈까 사용할때 약간 머뭇거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쨋든 길을 찾아 나서야 하니까요 skt나 아니면 기타 유플러스 kt 등을 이용하면 내가 원하는 목적지에 금방 다다를수가 있지요

 

 

일단은 차를 이용할지 아니면 도보나 자전거 또는 기타 택시등 대중교통을 이용할지에 따라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일 빠른길을 찾을수 있는것이죠

 

 

네비로 보통 검색을 해도 유료도로 또는 무료도로에 따라서 내가 선택할수 잇고요. 그냥 일반도로를 지나갈지 아니면 고속도로 통행을 우선할지도 선택하면 되니까요

 

 

이제는 낯선곳에 가도 전혀 두렵지가 않아요. 그리고 일반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할때 간혹 밤에 택시를 타면 물론 할증요금도 붙지만 어느정도 비용이 나올지 대충은 알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나름데로 의미잇는 빠른길찾기 위해서 저는 네이버 지도를 이용합니다. 물론 스마트폰으로 바로 어플을 설치해도 되고요. 기타 컴퓨터를 이용한 네이버 지도를 통해서 원하는 목적지를 검색해도 되니까요

 

 

그리고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지도를 통해서도 바로 이용할수 있음으로 지방에 새로운 곳에 가도 전혀 두려워하지 않고 바로 현위치를 검색을 하고 내가 원하는 목적지와 그리고 경로 이동경로등을 자세히 확인하시면 됩니다.

 

해당 위치를 네이버 지도 사이트를 통해서 현위치와 함께 내가 원하는 곳을 검색해 봅니다. 위에 보면 위성지도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네요

 

강남역 지하철을 통해서 현재 시간표와 함께 첫차 막차도 확인이 가능하고요. 기타 노선도도 확인하셔도 되겠죠

 

그외에 최근검색한 곳이나 아니면 도보 또는 대중교통도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현재 입력한 시간과 함께 몇분 정도 걸리는지 그리고 버스와 지하철 2호선을 통해 이동하면 된다고 결과가 나와있네요

 

그외에 우리가 차로 이동할때 거리우선인지 무료 또는 실시간 추천 경로를 통해서 연료비 또는 통행료 무료등 다양한 검색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목적지에 도착하시면 됩니다.

 

 

 


빠른길찾기 방법

댓글